K문화독립군<랑코리아>

본문 바로가기

랑코리아

랑코리아

공연콘셉트

글로벌 공연

글로벌 공연 Global Poppera Concept

<랑코리아>의 팝페라 공연은 주세페 김 예술감독의 감성적인 다양한 편곡으로 팝에서 클래식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페라, 뮤지컬, 팝을 비롯하여 퓨전국악까지 광범위한 레퍼토리로 국제행사와 관련하여 기획자들과 관객들에게 격조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적 공연

한국적 공연 Korean identity Concept

<랑코리아>는 한국의 얼이 담긴 정체성의 음악으로 국가적인 의전행사에 적절한 공연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광복절, 개천절 경축식과 현충일 추모식에서 애국가 선창을 비롯하여 겨레의 서사시 아리랑과 추념곡까지 한국의 역사와 철학을 담은 창작곡들을 보유하고 있다.
예시 : 해후(추념곡), 유월에(호국영령 추모곡), 아들아 아들아(안중근의 노래), 아리랑 아라리요(겨레의 서사시)

기업문화공연

기업문화공연 Business Culture Concept

<랑코리아>는 기업에 의미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진취적이고 창의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세계가 공감하는 인문학적 메시지를 문화컨텐츠로 제시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참신하고 감성적인 맞춤형 문화공연 컨텐츠들을 고객감사 이벤트, 연수프로그램, 시무식 그리고 창립기념행사 등에 제공하고 있다.

가족힐링 공연

가족힐링 공연 Family Healing Concept

<랑코리아>의 가족을 위한 공연은 가족공연의 본보기라 볼 수 있다. 때로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불러 관객에게 흐뭇함을 선사한다. Nella fantasia나 You raise me up 등 세계적인 곡들도 있지만 주세페 김의 자작곡 노래시 또한 힐링 음악으로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Healing(치유) 보다는 Hilling(북돋아줌)에 더 중점을 두고 사전에 정신적인 면역력을 길러주는 예방차원의 힐링공연을 추구한다.

다문화적 공연

다문화적 공연 Multicultural Concept

랑코리아의 다문화에 대한 입장은 인종, 국가, 종교 그리고 이데올로기를 초월하는 문화적 정신적 교류와 이해의 장을 만들어 서로 존중하며 상생하자는 것이다. 핵심멤버 듀오아임의 소프라노 구미꼬김은 일본계 다문화 출신이기에 랑코리아의 다문화에 대한 관심은 특별하다. 문학, 미술, 무용, 국악, 퍼포먼스, 스포츠인 등 다양한 국내외 예술인과의 개인적인 교류를 생활화 하고 있다.

인문적 공연

인문적 공연 Humanistic Concept

<랑코리아>는 2011년부터 외국어로 주로 불려지는 크로스오버, 팝페라 노래들의 한계에서 벗어나고자 아름다운 우리말 노래시를 직접 작곡하여 부르고 있다. 대부분 오르락내리락 하는 거친 삶 속에서 잠시 숨을 죽여야 할 때 희망을 주는 내용의 노래들이다. (윤동주, 구상, 천상병, 정희성, 이해인, 박노해 안중근, 조마리아, 최재형미야자와 겐지, 인디언, 돈키호테 등)

사회공헌 공연

사회공헌 공연 Social Contribution Concept

<랑코리아>는 의미있는 자선공연을 통하여 예술을 통한 사회봉사도 잊지 않는다. 특별히 랑코리아의 구성원들은 인류애로 초아의 봉사를 하는 국제로타리 3650지구의 위성클럽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5 브라질 상파울로와 2016 서울에서 열린 국제로타리 세계대회에 2회 연속 공연팀으로 초청되어 국위선양과 봉사를 실천하였다.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X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